Skip to content

콘텐트 마케팅 1일 교육 합니다

    콘텐트 마케팅 교육을 합니다. 동아일보사의 DBR(동아비즈니스리뷰)에서 주관하는 DBR 프로스쿨에서 진행하며, 다음과 같습니다.

    – 교육 일정: 2015년 7월1일(수) 오전 9시 ~ 오후 6시 (8시간 – 중식/간식 제공)
    – 교육 장소: 광화문 동아미디어센터 20층
    – 교육 내용: http://www.dongabiz.com/Newsletter/images/externalad/marketing-dbrpro.pdf

    인터넷의 등장 이후 마케팅 환경은 급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온라인 마케팅, 소셜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등으로 매체의 성격에 촛점을 맞추다보니, 상품의 본질을 알리는 핵심적 노력보다는 방문자수 올리기에 치중한 단기적인 기교로 변질된 느낌이 있습니다. 콘텐트 마케팅은 고객에게 가치있는 콘텐트를 만들어 마케팅을 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으로서, 마케팅 담당자뿐 아니라 전략을 고민하는 경영자나 실무자도 알 필요가 있습니다. 20세기의 매스마케팅에 비하여 저비용이면서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본적인 강의를 들은 후에 실습을 통하여 실제로 어떻게 하는 것인지 감을 갖게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특히 다음과 같은 상황에 있는 기업에게 좋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 새로운 제품, 서비스를 마케팅하고자 함
    – 해외 시장을 개척하고자 함
    – 인맥에 의존한 영업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음
    – 제품, 서비스는 좋은데 제대로 알려져있지 않음

    교육에 대한 행정적인 문의는 kjw8930@donga.com 또는 02-6380-7213으로 하시기 바랍니다.